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돌싱글즈3 전다빈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유현철 이소라 조예영 최동환 데이트 출연자 블로그 인스타 직업 문신 타투 자녀 나이 이혼이유 3회

by - 하루살이 - 2022. 7. 11.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 시즌3 3회 2022.07.10 (일)

"데이트할래?"

알 수 없는 혼돈의 러브라인

 

전다빈 이혼 2년차, 직업 필라테스 강사

한소희 닮은꼴

7살 딸 자녀 이혼사유는 고금리 대출

인스타 @ddddabinnnnn

조예영 이혼 3년 차 이정현, 채정안 닮은꼴

이혼이유 가스라이팅 경제적문제

변혜진 이혼 3년 차 이혼이유 남편 외도

이소라 이혼 4년 차 이혼이유 시댁살이

유현철 이혼 5년차 거주지 파주,

직업 피네테스 운정점 필라테스 학원 대표

이혼사유 성격차이 협의이혼

인스타 @finetes_unjeong

최동환 이혼 6년차 이혼한지 얼마 되지않은 출연자 오정세 닮은꼴 이혼 소송이 오래걸림

직업은 삼성전자 근무 중

한정민 이혼 5년차 송민호와 손흥민을 반반 닮았고 직업은 볼보에 근무 중

이혼사유 금전문제

김민건 이혼 5년차

부산출신 이혼사유 신뢰가 깨짐

‘돌싱글즈3’에서는 ‘두 번째 신혼여행’을 꿈꾸며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 김민건-변혜진-유현철-이소라-전다빈-조예영-최동환-한정민의 합숙 세 번째 날 이야기를 비롯해 전날 밤 #이혼사유 에 이은 돌싱남녀들의 본격적인 ‘정보공개’가 시작되며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러브라인의 대격변을 예고한다.

 

셋째 날 오전 점심을 준비하던 돌싱남녀들은 갑작스러운 ‘공지 문자’를 받는다.

공지를 통해 이전 시즌까지는 없었던 새로운 ‘특수 데이트’ 방식이 소개되고, 돌싱남녀들은 “지금까지는 MT에 온 기분이었는데, 이제 확 실감이 난다”며 전투력을 불태우기 시작한다.

 
 

데이트 내용을 파악한 4MC 또한 “서두르지 않으면 (상대방을) 놓치는 것 아니냐”고 수군거린다.

급기야 정겨운은 식사 중인 돌싱남녀들의 화면을 지켜보다 “지금 밥을 먹을 때가 아니야, 빨리 얘기해야지!”라며 조급함을 보인다.

치열한 눈치 싸움이 오간 점심 식사 후, “이제는 쟁취야”라는 돌싱들의 신경전이 본격화된 가운데, ‘사랑과 전쟁’의 서막을 알린 해당 데이트의 정체가 무엇일지에 시선이 집중된다.

유세윤과 이지혜가 정보공개와 관련해 새롭게 바뀐 ‘매운맛 룰’에 격한 몰입감을 호소한다.

셋째 날 밤 정보공개를 앞둔 돌싱남녀 8인이 모두 긴장한 모습을 보인 가운데, 가려져 있던 칠판의 천을 걷어내자 달라진 룰이 드러났다.

입을 떡 벌리거나 고개를 숙인 출연진들의 모습이 하나 둘 비친 가운데, 유세윤은 “(룰 변경이) 엄청 크다, 마음이 하루가 다르게 바뀔 것 같다”라고 경악한다.

이지혜 또한 “세다 세, 궁금해!”라며 감탄사를 연발한다.

본격적인 정보공개가 시작되자 반전 가득한 직업과 나이가 속출하며 4MC와 출연진을 또 한 번 놀라게 한다.

한 출연진의 진짜 직업을 들은 돌싱남녀들은 “되게 안 어울린다”라며 예상을 벗어난 추측에 당황하고, 또 다른 출연진의 직업 공개에 MC들은 “우와, 갑자기 멋있어 보인다”라고 소리친다.

그런가 하면 한 출연진은 역대급 ‘동안 외모’가 돋보이는 나이 공개로 큰 충격을 안기기도 한다. 모두의 심장을 떨리게 한 첫 번째 정보공개의 밤과 돌싱남녀들의 마음 변화에 시선이 모인다.

제작진은 “정보공개 도중 한 출연자의 눈물 섞인 발언에 돌싱남녀 전원은 물론, 유세윤과 이지혜까지 눈물을 쏟으며 대규모 ‘오열 사태’가 펼쳐진다. 전날 밤 서로의 공감과 위로가 이어졌던 이혼 사유 공개보다 더 진해지고 깊어진, 돌싱남녀 8인의 세 번째 날 밤 이야기를 있는 그대로 귀 기울여주길 바란다”라고 전했고

“둘째 날 새벽까지 이어진 술자리를 거쳐 셋째 날 더욱 바빠진 돌싱들의 행보로 인해,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타기 시작하면서 MC들의 ‘연속 멘붕’을 유발했다”며, “출연진의 감정선을 따라가던 중 ‘거짓말 아니야?’라고 제작진에게 문의하는 것은 물론, 급기야 ‘예측 보이콧’을 선언할 정도로 극한 추리가 이어진 돌싱남녀들의 흥미진진한 로맨스 향방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