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구해줘 홈즈 인천 연수구 바다로가라 송도는바다뷰를남기고 김포 운양동 그린키친스클럽 서구 마전동 천창이여기있테이 청라만세삼창 164회

by - 하루살이 - 2022. 7. 11.
728x90
반응형

시부모님의 노후를 위해 발 벗고 나선 며느리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결혼한 지 1년 된 의뢰인은 30년 넘게 한 구옥 주택에서 살고 있는 시부모님의 새 집을 찾고 있다고 밝힌다.

지역은 부부가 살고 있는 인천광역시와 시아버지의 직장과 가까운 김포시를 희망한다.

아버지는 아파트를 바랐으며, 어머니는 여러 개의 화분을 둘 공간을 필요로 한다.

또, 차량 15분 이내 마트나 편의시설이 있길 바랐으며, 예산은 전세 또는 매매가 4~5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 계그계의 대왕대비! 이경실 인턴코디 & 개그계의 대모! 조혜련 인턴코디

그림 같은 서해의 아름다움을 집 안에서 감상 가능! 마음 뻥 뚫리는 바다 뷰가 기본 옵션♡

화이트톤의 깔끔한 리모델링!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절까지?! 가라 가라~ 바다로 가라♪

인천 연수구 송도동 바다로 가라

인천시 연수구에 위치한 송도 국제도시로 향한다. 송도에 도착한 조혜련은 갑자기 떠오르는 노래가 있다며 자신의 노래 ‘숑크숑크 송’을 개사해서 부른다. 조혜련의 아무 말 가사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이경실, 조혜련 두 사람은 지금까지 ‘홈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입담과 재치를 쏟아냈다고 한다. 박나래는 “오늘은 구해줘, 세바퀴!라고 생각하고 봐 달라”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또, 이경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미디언답게 끊임없이 상황극을 연출했다고 한다.

조혜련은 “내가 장동민의 마음을 이해하겠다. 동민아 미안하다.”라고 사과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고급美 가득 머금은! 그린그린한 키친에 그린그린한 야외 베란다 준비 완료♡

그.리.고!! 특별한 서비스 「조식, 집 안 청소, 세차」 입주민 전용 혜택까지!

김포시 운양동 그린 키친스 클럽

조혜련은 “지난번 발품 때, 이 동네에서 장동민이랑 ‘가만 안 두겠어~’를 40번을 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회상한다.

이경실은 “장동민이 피를 토하려고 하는 거 봤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두 사람은 2020년 준공한 유럽 감성의 주택을 소개한다. 이경실은 이번 매물의 기본 옵션으로 그동안 ‘홈즈’에서 소개된 적 없는 입주민 특별 서비스를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린 컬러의 주방에 마음을 뺏긴 두 사람은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을 즉석에서 패러디한다. 두 사람 모두 콩트의 대가답게 역대급 반전을 선보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덕팀, 김숙 코디 & 감미로운 발품러 테이 인턴코디

테이는 자취 경력 20년에 이사만 10번 이상 다녀봤다고 고백하며, 여러 형태의 집에서 살아봐서 발품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또, 월세, 전세를 거쳐 최근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었다고 말해 코디들의 축하를 받는다.

새 집 인테리어를 궁금해하는 코디들의 질문에는 “이사를 많이 하다 보니, 점점 심플하게 변한다.” 라고 답한다. 복팀의 이경실은 “그게 바로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는 그동안 주차 공간 때문에 불편함을 많이 겪었다고 고백하며, 집을 구할 때 주차장을 가장 신경 쓴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예계 소문난 대식가답게 넓은 주방과 많은 냉장고가 필요할 것 같다는 코디들의 궁금증에는 “잔반을 남긴 적이 없다. 냉장고는 1대면 충분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호수 뷰 & 바다 뷰 & 송도 센트럴파크 뷰가 내 집안에 쏘옥!

심지어... 지하철역이 집 건물 통로로 연결되는 초초초 역세권! 나 이 집에 취할 것 같아...♪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는 바다뷰를 남기고

테이는 덕팀장 김숙과 함께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으로 향한다.

2011년 준공된 오피스텔로 인천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도보 10분 거리에 송도 센트럴파크가 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매물 내부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했으며, 거실의 통창으로 바다 뷰와 시티 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역대급 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은 테이는 “이런 뷰를 보고 밥을 먹으면 3인분은 더 먹을 수 있어요.”라고 말한다.

‘5봉 3짜’, 라면 5봉지 먹고, 짜장 라면 3개까지 가능하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파란 하늘 직관 가능한 식물원 카페st 2층! 박공지붕 천창은 성 느낌 뿜뿜!

하늘에 창이 있테이~!

식물 키울 공간도 여기 있테이~!

인천 서구 마전동 천창이 여기있테이!

아낌없는 커뮤니티 시설 만세!

깔끔한 리모델링 만세!! 광활한 거실 만세!!!

거실을 감싸는 삼(3)면 창까지! 청라에선 만세가 세 번 나온다! 만세~ 만세~ 만세!!!

인천 서구 청라동 청라, 만세 삼창!

“이 집 때문에 삼창을 제대로 알게 됐다“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를 소개한다.

아들 부부와 같은 동네로 청라 호수공원이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이 매물은 최근 세련된 인테리어로 올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널찍한 거실을 ‘ㄷ’자 모양으로 통창이 두르고 있어 전망대를 방불케 한다고 한다.

3면이 창으로 둘러싸인 매물을 보던 테이는 “나는 지금까지 삼창하면 곱창, 대창, 막창만 알고 있었다. 이 집 때문에 삼창을 제대로 알게 됐다.” 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