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카리나 셀카 공개 개인 인스타계정 언제 만드나요 프로필 나이 윈터

by - 하루살이 - 2022. 7. 12.
728x90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가 비현실적 비주얼을 과시했다.

카리나는 11일 오후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 "Daily"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카리나 프로필

본명

유지민 (劉知珉, Yu Jimin)

출생

2000년 4월 11일 (22세)

경기도 휘장 경기도 수원시 CI 수원시 팔달구 지동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의 발차기 안무를 보고 가수를 처음 꿈꿨다. 중학생 정도부터 연예인이 꿈이었으며, 교내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했다. 그래서 고등학교를 1년 정도 다니고 자퇴했지만카리나 고등학생 시절 댄스 동아리 시절의 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데뷔 전, 다니던 학원에서 지인들과 함께 FAME 커버 영상이 발굴되어 큰 기대를 모았다.

데뷔곡 Black Mamba에서는 도입부를 맡았다. 알다시피 도입부는 굉장히 중요하다. 곡의 분위기를 설정해 주고 듣는 이에게 그룹과 노래에 대한 첫 인상을 남기는 역할이기 때문에 주로 노래를 잘하는 보컬 멤버나 그룹이나 곡에 잘 맞는 이미지를 낼 수 있는 멤버에게 가는 편이다. 그 외에도 특징 있는 음색과 쫀득한 톤으로 데뷔곡의 포인트가 되는 파트도 맡았다.

유영진의 발라드 곡인 Forever (약속)에서 카리나가 맡은 파트를 듣고 놀란 반응이 많았다. 프리코러스, 코러스, 클라이막스 등 빌드업을 하며 단단하게 부르는 부분들을 맡았다. 멤버들 중 유일하게 중저음 톤이고 목소리가 알토 느낌이 난다는 이유로 유알토라는 별명도 생겼다. 이 허스키하면서 낮고 독특한 음색 덕에 소속사 선배인 보아의 목소리가 떠오른다는 평도 꽤 있다.

4세대 여자 아이돌을 대표하는 비주얼 멤버로 자주 언급되며 팀 내 비주얼 에이스다. 그룹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메인 비주얼로 뽑히며, SM엔터테인먼트의 여자 아이돌 비주얼 센터 계보를 잇고 있다. 또한 캐치프레이즈가 "비주얼 리더"이다.

윈터와 닮았다는 반응이 있다. 이에 전문가는 이목구비 배치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갸름하고 날렵한 얼굴형과 입술 밑 점이 매력으로 꼽힌다. 특히 비현실적인 V자 형태의 턱선과 얼굴형, 두상에 대한 칭찬이 많다. 윗입술의 선이 선명하고 살짝 튀어나와서 새의 부리 같다는 평가도 있다. 특히 얼굴이 매우 작아서 달걀보다 작은 메추리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카리나의 아바타인 ae-카리나와 비교하여 AI보다 더 AI 같다는 소리를 듣는 AI상이며, AI상의 창시자라고 볼 수 있다. 2020년에 카리나가 에스파로 데뷔한 후 AI상이라는 유행어가 본격적으로 정착되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