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있지 채령 성형수술 안했다 해명 김동현 프로필 나이 놀라운 토요일

by - 하루살이 - 2022. 7. 18.
728x90
반응형

있지 채령이 수술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7월 1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신곡으로 돌아온 걸그룹 있지의 예지, 채령, 유나가 출연했다.

이날 붐은 있지에게 "있지에 리틀 김동현이 있다고?"라고 질문했다.

채령은 깜짝 놀라며 "전 지방 재배치 안 했어요"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김동현이 지방 재배치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기 때문.

채령 프로필

본명

이채령 (李彩領, Lee Chaeryeong)

출생

2001년 6월 5일 (21세)

충청남도 휘장 충청남도 논산시 CI 논산시

출신

경기도 휘장 경기도 용인시 CI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전주 이씨 종문 전주 이씨 (全州 李氏)

신체

166cm|B형

가족

아버지(1971년생), 어머니(1975년생)

언니 이채연, 여동생 이채민(2006년생)

반려견 채리, 채소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ITZY의 멤버.

데뷔 전 SBS에서 방송된 K팝 스타 시즌3와 엠넷에서 방송된 SIXTEEN, Stray Kids에 출연했다.

SIXTEEN 탈락자 중에는 채령만 JYP에 남게 되었고, 2019년 1월 21일 드디어 JYP 새 걸그룹 ITZY의 멤버로 데뷔가 확정되었다. 데뷔가 힘들기로 악명난 대형 소속사 JYP에서 두 번의 서바이벌을 거치고 결국엔 빛을 보는, 일명 존버해서 승리한 케이스.

일반인 시절부터 데뷔 후 지금까지 언제나 춤으로 박진영에게 인정받아왔던 상당한 실력자여서 팀 내에서 퍼포먼스 카리스마를 담당하고 있다. 데뷔 이후에도 ITZY의 전체적인 퍼포먼스를 가장 잘 소화해내고 있다. 댄스 동작 하나하나에 담긴 표현과 선을 가장 아름답게 살린다. 춤출 때 머리카락을 활용하여 춤선이 섬세하고 매우 화려하다. 오랜 연습생 내공일 수도 있으나, 신체가 굉장히 유연하다. 특히 허리, 골반을 이용한 춤이 아주 뛰어나다. 노래의 리듬감을 표현하는 능력은 단연 압권. 그래서 채령의 이러한 통통 튀는 춤선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

춤선이 부드럽고 날렵하면서도 흘려 보내거나 스킵하는 동작 없이 정확하고 깔끔하게 보인다. 박자를 조금씩 날리면서 솜털처럼 가볍게 춘다는 평을 받는다. 무대 위에서의 표정 연기도 수준급이다.

SIXTEEN 출연 당시에도 박진영을 비롯한 심사위원들에게 어린 나이에 춤을 정말 잘 춘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때부터 춤을 어떻게 하면 맛깔나게 추는지 스스로 연구했다고 한다.

데뷔 전 Stray Kids에 다른 멤버들과 나왔을 때 눈에 가장 띄일 만큼 춤 실력이 가장 출중한 연습생으로 다른 남자 연습생들에게 지목받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