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맹승지가 밝힌 재벌의 스폰 제안 '1회 5억' (+인스타 프로필)

by - 하루살이 - 2022. 7. 19.
728x90
반응형

코미디언 맹승지가 인스타그램으로 받은 DM의 내용에 불쾌함을 드러냈다.

18일 맹승지는 인스타그램에 '더위 먹은 사람1, 더위 먹은 사람2, 더위 먹은 사람3, 키 큰 더위 먹은 사람. 5억은 어려운 곳에 기부합시다'라는 글을 올리고 자기가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했다.

'대기업 회장님들, 숨은 재력가님들, 외국계 투자가분들, 재력을 보유하신 분들과 여성분들을 스폰서라는 좋은 인연으로 소개시켜 드리고 연결시켜 드리는 중개 일을 하고 있다'라고 보낸 한 누리꾼의 메세지.

 
 

또 다른 누리꾼은 '183cm 75kg의 건장한 30남이다. 너무 예쁘시고 제 이상형이어서 이렇게 메시지를 드린다. 한달에 2,4회, 한번에 1~2시간 정도 데이트가 가능할지 조심스레 여쭙는다. 한번 만날뵐 때마다 부족하지 않게 챙겨 드리겠다'는 제안을 했다. 이 사람을 맹승지는 '키 큰 더위 먹은 사람'이라 표현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또 '한국에 거주하시는 중국계 싱가포르 재벌가 20대 남성분께서 그쪽 픽해서 연락드려요. 데이트 1회 5억 정도 드릴 수 있다고 해요'라는 DM도 눈에 띈다. 참..5억 쉽게 말한다.

 
 

맹승지가 공개한 다이렉트 메시지 내용들이 제법 구체적이고 또 스폰을 하겠다며 중개를 업으로 하는 사람의 메시지까지 적나라하게 공개되어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

맹승지의 본명은 김예슬로 프로빌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나이는 86년생으로 36세이며 고향은 서울이다. 키는 165다. 몸무게는 52kg이라고 한다.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 직업은 코미디언이자 연극배우다. 학력은 예원예술대학교 학사다. 2013년MBC 공채 20기로 코미디언 활동을 시작했다.

 
 
 
 

맹승지 인스타그램 주소

@loveyoumaeng

 

2021년 9월 4일 인스타에 남자화장실 셀카를 찍었다는 사실을 올려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은 바 있다. 맹승지는 원래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러다가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주목을 받다가 코미디 프로가 폐지되면서 웃찾사로 이적해 활동하기도 했다. 이후에는 연극 무대에서 활동한다고 한다.

평소 인스타에서 과감한 수영복 차림이나 운동 모습을 자주 올리는 터라 남성들의 이런 노골적인 메시지가 많이 오는 듯한 맹승지. '더위 먹은 사람' 정도로만 표현한 것도 귀엽운 표현일 것 같다.

맹승지 출연 방송

SBS

웃찾사

(러브 다이너마이트, 환상 속의 그녀)

KBS

세상은 넓다

출발드림팀 시즌2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세바퀴

섹션TV 연예통신

코미디에 빠지다

(친절한 보규씨, 방송의 신, 19일의 금요일, 맹스타)

무한도전

코미디의 길

쇼 음악중심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등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