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나는 솔로 6기 영자 건강 과호흡 스트레스 기절 전신마비 영호 결별

by - 하루살이 - 2022. 7. 22.
728x90
반응형
 

사진출처=영자 SNS

'나는 솔로' 6기 영자(가명)가 현재 건강 상태를 전했습니다.

영자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는데요.

먼저 "평소에 아프면 주변 사람한테 내색을 잘 안 하는 편이다. 언젠가부터 긴장하거나 스트레스가 쌓이면 과호흡이 오곤 했는데, 일시적인 증상이기도 하고 20대 여성에게 흔한 증후군이라 하여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그런데 오늘 갑작스러운 과호흡으로 기절을 했다"며 "깨어난 후로 약 10분간 전신이 마비되어 말조차 할 수 없었고 제 멋대로 꼬여 굳어 있는 내 몸이 솔직히 너무너무 무서웠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그 땐 정말 이렇게 죽는걸까 생각하며 눈물만 흘렸다. 병원에서 돌아오는 길에 결국 회사 후배에게 도움을 청했고, 몸이 다 회복된 후에는 가까운 사람들에게 연락해서 이런 일이 있었다며 징징거려도 봤다"고 덧붙였죠.

마지막으로 영자는 "오늘은 많은 걱정과 친절을 받은 하루였다. 너무 벽을 세우며 살아왔던 과거를 반성하며, 정말 감사한 하루였다"고 훈훈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한편 영자는 '나는 솔로' 6기 방송 당시 영호와 최종 커플이 됐는데요. 그러나 얼마 뒤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나는솔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2021년 5월 남규홍 PD의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기 출연자를 모집하였다.

남규홍 PD가 연출한 짝과 스트레인저의 정신적 후속작으로서 포맷이 거의 동일하다. 진행과 편집이 올드하다는 평가도 있는 반면, 시대를 초월해 편성에 살아 남은 것 자체가 재미와 시청률을 뽑아주는 것으로 검증되었다는 평가도 있다. 그래서인지 40대 테마로 진행한 7기에서는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달성했고, 이때부터 시작해 계속 최고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다. 게다가 이 이야기가 미방영분을 통해 유튜브에 풀어지기도 하고 출연자 SNS와 연계한 뒷 이야기도 일부 전개하고 있기 태문에 시청자 유입에 크게 기여했다.

연출 면에서 짝과 스트레인저의 시그니처였던 성우 나레이션이 빠지고, 연예인 패널의 코멘터리가 추가되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짝과 마찬가지로 촬영 중 본명을 공개하지 않는다. 1호, 2호라고 부르는 대신 가명을 만들어준다. 남자 이름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등이 있고, 여자 이름은 순자, 영자, 정숙, 영숙 등이 있다[3]. 이름이 겹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인지 6기부터는 정수, 정식, 정순, 정자를 제외시키고 광수, 상철, 옥순, 현숙을 추가하였다.

한국 예능의 고질적인 자막 공해 문제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데이트 상대는 남녀 참가자의 지망대로 짝지어 주지만, 어느 정도 호감 상대가 정해진 후에 최소한 한 번 이상은 랜덤 데이트가 들어간다. 이를 통해 의외의 발견이나 긴장 관계가 연출되기도 한다.

출연자는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기본으로 촬영지 도착, 장보기, 데이트 등에 자차를 이용한다. 전작 공통. 자차가 없으면 제작진의 스타리아에 태워 이동시켜 주는 것으로 보인다.

첫날 저녁 식사는 삼겹살에 소주라는 암묵의 룰이 있다. 전작 공통.

데이트 선택을 받지 못하면 높은 확률로 짜장면이나 짜파게티를 먹게 되는 암묵의 룰이 있다. 전작 공통.

공동생활비(식비)는 4일간 총 100만원이 지급된다. 추가로 사비를 들여 이벤트나 데이트에 쓰는 것은 자유.

숙소로 펜션 두 채를 잡는데 침대가 부족한지 바닥에서 자는 참가자도 있다. 전작 공통. 방 하나에 여러 명의 동성 출연자가 잔다. 코 고는 사람 때문에 잠을 설친 참가자는 짝의 단골 장면이었다. 다만 시대상의 차이로 짝은 침대가 아예 없는 온돌 숙소가 나온 에피소드가 많이 있는 정도.

스트레인저에서 면접을 본 참가자가 나는 SOLO에 출연하기도 했다. 사실상 스트레인저와 동일 프로그램 취급이다.

기수가 다른 출연자끼리의 커플도 발생할 수 있다. 출연자 특전으로 전작부터 이어지는 일종의 단톡방 같은 출연진 커뮤니티가 있어 관심이 가는 역대 출연자끼리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다고 한다

ENA PLAY와 SBS Plus에서 공동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동시방영 중이다.

SBS에서 추석 특집으로 1~3회가 추석 연휴 3일간 편성되었고, 이후 4~10회가 매주 금요일 밤 편성되었다.

1기부터 2기까지 MC였던 전효성이 스케줄 문제로 하차하였으며, 3기부터는 송해나로 교체되었다.

40대 테마로 진행되었던 7기에서 아칼리 등의 걸출한 역할을 맡은 현직 성우 김나율이 출연하여 이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많은 게이머들을 놀라게 했다.

7기에서 최초로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이름을 촬영 이후에 알려주는 경우도 생겼다. 그 이유가 마지막에 상대에게 이름을 안 알려줄 거에요라는 위트 있는 멘트로 사랑을 표현하였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커플은 2개월 후 촬영 장소에서 다시 만나 추가 촬영을 하면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였다고 한다.

8기에는 희극인 장도연의 절친이 나왔다.

오프닝 곡은 Miloe의 SOLO이고, 엔딩 곡은 레이디 가가의 Poker Face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