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윤병호 마약 1억2천만원 썼다 프로필 나이 유죄석 누구

by - 하루살이 - 2022. 7. 22.
728x90
반응형

래퍼 윤병호가 지난 2020년 마약 투약으로 구속된 후 최근 다시 한번 마약으로 구속됐다.

21일 밤 방송된 KBS2 '연중라이브'에서는 아이돌 그룹 BAP 출신 힘찬의 성추행 의혹, 래퍼 윤병호의 마약 구속 사건 등 소식이 '연예가 헤드라인' 코너를 통해 공개됐다.

래퍼 '불리' 윤병호는 지난 11일 자택에서 대마초와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됐다. 그는 '고등래퍼'에 나와 이름을 알린 인물. 그는 마얍 상습 투약 이후 유튜브와 각종 방송에 나와 마약 복용 사실을 자수하고 마약의 위험성에 대해 꾸준히 알렸지만, 다시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됐다.

윤병호 프로필

이름

Bully Da Ba$tard (불리 다 바스타드)

본명

윤병호

출생

2000년 4월 27일 (22세)

이천시 CI 경기도 이천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83cm, 62kg

학력

장호원초등학교 (졸업)

장호원중학교 (졸업)

부원고등학교 (중퇴)

대한민국의 래퍼. 이름 Bully Da Ba$tard(불리 다 바스타드)는 '나쁜 놈들을 때려잡는 놈'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마약 범죄 이후 마약의 해로운 점과 마약 예방을 주창하고 있다.관련 영상 하지만 2022년 7월 12일 "또" 마약투약 혐의로 구속되었다. 이번엔 대마도 아니고 필로폰이다. 이정도면 갱생이 불가한 구제불능이다

2022년 7월 12일 인천 계양경찰서가 고등래퍼 출신의 래퍼를 대마, 필로폰 복용 혐의로 검거 후 구속하였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이 기사 나온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불리 다 바스타드의 실명 윤병호를 밝히는 기사가 추가로 나와서 마약 투약으로 다시 체포된 것이 확인 되었다. 그는 방송에서 출연료를 받고 마약을 끊은 척 하였지만, 고등래퍼때 한달에 2-3천 벌었다던 돈도 남아 있는게 없는지 실질적으로 텔레그램 안에서 수많은 딜러들에게 구걸을 하며 마약을 내놓으라고 하였다고 하며, 마약을 주지 않자 녹음으로 괴성을 지르는 등 이상행동을 자주 보여왔다고 한다.

체포되기 불과 일주일 전 "유죄석"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인의 마약 투약 사실을 반성하고 팬들에게 사과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으나 그냥 변명일 뿐이었다는게 되어버렸다. 영상제목도 이거 찍고 3일 후 검거...

현재 위에 언급된 특수폭행으로 재판을 받는 중이고, 마약 투약 초범이 아닌 재범이기에 바로 구속이 되었으며 긴 실형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죄석은 상당히 죄송하다는 말과 앞으로는 진짜 반성하는 사람만 골라서 영상을 올리겠다고 사과 영상을 올렸다. 댓글들 반응은 당연히 이건 유죄석 잘못이 아니라 불리가 잘못한 거라는 옹호하는 댓글이 상당수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