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드라마 - 영화

재벌집 막내아들

by - 하루살이 - 2022. 3. 28.
728x90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진 정보 송중기

올해 최고의 드라마 기대작이다. 탄탄한 스토리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웹소설 원작에, 나오는 작품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송중기가 만나사 제작 당시부터 엄청나게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2019년부터 곧 방영한다 이런 소리는 있었는데 무슨 문제인지 계속 캐스팅 문제로 난항을 겪다가, 드디어 작년에 주인공 진도준 역에 송중기 출연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이성민, 신현빈도 나온다. 6월 방영예정에 사전제작 드라마라 알고 있는데, 지금 잘 찍고 있는지 모르겠다. '60일, 지정생존자', 성균관 스캔들' '뷰티풀 마인드'를 집필한 김태희 작가와 '그녀는 예뻤다', '로봇이 아니야' 정대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렇게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힘을 합쳤기에 너무도 기대되는 재벌집 막내아들이다.

연출 : 정대윤

극본 : 김태희, 정은재

원작 : 산경 작가의 동명 웹소설

출연진 :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방송시작 : 2022년 6월 예정

몇부작 : 16부작

채널 : JTBC

연재 당시에 시작부터 끝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산경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웹소설 플랫폼 중에서 인지도가 높은 곳 중 하나인 문피아에서 2017년 2월 20일부터 2018년 1월 11일까지 총 326편으로 완결되었는데, 연재 당시 투데이 베스트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엄청난 작품이다. 현재는 네이버 시리즈에서도 볼 수 있으니 어떤 내용인지 궁금한 사람은 먼저 보면 되겠다. 25화까지는 무료 감상이 가능하다.

 

"자금이라는 것은 주인인 내가 알지.

머슴이 뭘 압니까?"

정태수 한보그룹 회장이 국회청문회에서 무심코 한 말이다. 직장인, 샐러리맨이라고 부르지만, 사실은 머슴이다. 나 역시 머슴이다. 하지만 언젠가는 집사가 되겠다고 이를 악물었다. 하지만 집사는커녕 내동댕이쳐진 머슴이 나의 마지막이었다. 그리고 신의 축복을 받았다. 딱 절반의 축복을. 다 좋은데 왜 하필 막내냐고!

네이버 시리즈에 가보면 나와 있는 재벌집 막내아들 정보는 위와 같다. 사실 엄밀히 따져보면 재벌 회장의 손자이기에 막내의 막내이지만, 뭐 그냥 넘어가자. 드라마 최초 제작시에는 원작 제목대로 중간 다리 걸치지 않고 바로 회장의 막내아들로 송중기가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었건만, 그의 아버지가 섭외되며 없던 일로 되었다. 작품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순양그룹 재벌가에서 10년 넘게 머슴처럼 일하며 회장일가의 갑질을 받아주고 뒤처리나 하는 일을 하던 윤현우가 재벌 일가의 자금 횡령 누명을 뒤집어쓰고 살해당한뒤 과거로 돌아가 순양그룹 창업주인 진양철의 막내 손자 진도준으로 환생한다. 그리고 당연히 복수를 꿈꾸는데, 그가 꿈꾸는 진정한 복수란 자신을 죽인 자들에 대한 개인적인 복수가 아닌 자신을 죽게 만들었던 재벌가에 대한 복수로 그들의 힘이었던 순양그룹을 통채로 집어삼키는 것이다. 진도준은 과연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최근 들어 판타지물을 보면 저렇게 과거로 돌아가서 레벨 1부터 시작하는 스토리가 많은데, 재벌집 막내아들 역시도 그와 비슷한 설정이다. 재벌의 뒤처리를 다하면서 그 누구보다 재벌가에 대해 많이 아는 그가 그 모든 미래 지식을 가진 채 그 집안에서 태어난다. 억울하게 죽었기는 하나, 복수에 있어 이보다 더 좋은 환경이 있을까? 이거 적기 위해 원작을 몇편 읽어봤는데, 정말 탄탄한 스토리라 남녀노소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앞서 말한대로 주인공 진도준 역은 송중기가 맡았다. 극본을 읽는 눈이 워낙에 좋은 배우인지라 나오는 작품마다 시청률이나 평가면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 이번 드라마 역시도 그와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그냥 딱 봐도 부잣집 아들같이 귀하게 생긴 외모다.

 

이외 순양그룹 창업주이자 진도준의 친할아버지 진양철 역은 배우 이성민이 맡았다. 원작에서는 4남 1녀 5남매에 15명이나 되는 손자들이 있는데, 드라마화되는 과정에서는 16부작이다보니 이를 포함해 많은 면에서 수정이 되지 않을까 싶다. 대한민국 최고의 그룹 총수가 되었을 정도로 승부 근성과 배포가 있는 인물이자 돈에 대한 끝없는 갈망과 가차없는 냉혹함도 지녔다. 그래서 자신의 후계자를 정하는 과정에 있어서 혈연보다는 그 싸움에서 이길 수 있는 강자를 원한다. 그러하기에 진도준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인물이다. 그리고 반부패수사부 검사 서민영 역의 신현빈. 진도준의 연인으로 나오기는 하나 원작에서는 로맨스가 거의 없는 관계로 큰 비중은 없는데, 드라마에서는 로맨스가 많이 추가되며 비중도 늘었다.

 

이외에도 최근 들어 속속들이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진 정보가 들려오고 있다. 예전에 보기로 분명 3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사전제작으로 해서 6월에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했는데 진짜 딱 그때 할 수 있을지는 좀 물음표긴 하다. 그래서 제작확정이 된만큼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