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인플루언서 - 유튜버 - BJ

금쪽상담소 치과의사 이수진 프로필 인스타 근황 엄마 자녀 딸 이혼 재혼 결혼 남편

by - 하루살이 - 2022. 8. 11.
728x90
반응형

금쪽상담소 치과의사 이수진 프로필 인스타 근황 엄마 자녀 딸 이혼 재혼 결혼 남편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금쪽상담소'로부터 악마의 편집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수진은 지난 10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 이후 어머니와 관계가 더 악화됐다고 털어놨다.

이수진은 "엄마와 평소에도 연락을 잘 안했지만 '금쪽상담소'에 출연하고 관계에 금이 갔다. 좋은 얘기도 많이 했는데, '금쪽상담소'에는 자극적인 장면, 자극적인 대화만 나갔다"고 털어놨다.

이어 "엄마는 일방적으로 뭐라고 하셨다. 저는 깨갱하고 입 다물고 있다. (금쪽상담소의) 악마의 편집 때문에 이렇게 된 거나 마찬가지다. 엄마와 관계가 풀리기를 기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그냥 무심결에 한 말인데, 그 일의 결과는 일파만파 알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게 정말 많다"고 토로했다.

이수진은 지난 1월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어머니에게 사랑받지 못하고 컸으며, 남동생과 차별이 극심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또 이혼 이후에는 어머니한테 "너는 태어나지 말았어야 될 애다. 너는 외국 가서 쥐도 새도 모르게 죽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들었다고 해 안타까움을 샀다.

지난 2월에는 '금쪽상담소' 출연 이후 어머니와 갈등이 극도로 심해졌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엄마가 저를 호적에서 팠다고 하더라. 카톡으로는 수단과 방법을 안 가리고 저를 쥐도 새도 모르게 죽이겠다고 협박했다"고 밝혔다.

치과의사 이수진이 헬스장에서 과감한 의상을 선보여 화제다.

9일 오후 이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신이 광고하고 있는 제품의 홍보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 속 이수진은 상체라인이 그대로 노출되는 반팔티셔츠를 입고 운동에 열중인 모습이다.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기엔 조금은 과해 보이는 이수진의 의상에 절로 시선을 모은다.

운동 하는 순간 마저도 마스크로 가릴 수 없는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또 평소 이수진은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만큼 꾸준한 자기 관리로, 54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몸매를 보유하고 있어 부러움을 산다.

한편 이수진은 1969년생으로 54세의 동안 치과의사로 유명하다.

서울대학교 치대를 졸업한 후 현재 서울 강남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또한 이수진은 최근 세 번째 결혼을 발표했다.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예비 남편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8일 이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결혼하면 라방 안하냐구요? 어머머 무슨 소리세요 더 열심히 할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진은 야외 공원에서 산책 중인 모습이 담겼다. 크롭 반팔티에 숏팬츠를 매치한 그는 긴 다리와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이어 그는 "제가 뭘해도 무조건 믿고, 저를 지원해주는 신랑 덕에 일하는 게 더 즐거워요. 나 자신도 뜨겁게 사랑하는 만큼, 일도 더 열심히 할 듯요"라고 덧붙였다.

이수진이 세 번째 결혼을 앞두고 딸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9일 오전 치과의사 이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수진이 딸과 함께 셀카를 남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엄마나 딸이나 우월한 붕어빵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수진은 이와 함께 "요즘 많이 놀래요. 라방 후 사진찍자, 어디가서 투샷찍자 하면 질색팔색 싫어하던 제나가 선뜻 포즈취해주니까요. 그 무섭던 10년간의 사춘기가 지나갔나봐요. ㅎㅎ 이 아이를 위해 둘째도 안 갖고 결혼도 안하고 산 건 정말 잘 한 일 같아요"라는 글을 남겼다. 딸을 향한 엄마의 애정이 가득 느껴진다.

치과의사 이수진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전남편과 이혼 사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치과의사 이수진은 세 번째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말한 데 이어 전남편과 이혼 이유를 밝혔다.

이수진은 "이혼 이유가 여러 가지 있지만 그 문제도 심했다. 남편이 예전 여자 친구 병문안을 하고 왔는데. 사귀었던 친구였다. 두 번째 남편이. 아기 낳고 백일잔치 준비하고 있을 때다. 20년 전 이야기다. 에이즈가 유행할 때였다. 여자 친구가 유명인이었는데 에이즈로 입원했는데 병문안을 다녀왔다는 거다. 한 번이 아니라 여러 번을"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수진은 "아기 아빠에게 따졌더니 네가 무슨 상관이야. 내가 옛날 여자 친구 병문안을 가는데. 걔가 나한테 얼마나 잘했는지 알아? 그러더라. 이혼하기 전인데. 그게 결정적인 이유였다. 방귀 이상으로. 굉장히 배신감을 느꼈다. 그 때부터 시간을 쟀다. 언제 이혼을 할 것인가"라고 털어놨다.

한편 같은날 이수진의 딸 제나는 "엄마가 재혼을 생각하는데 너무 서두르는 느낌이 든다"며 "엄마가 두 이혼 후 재혼하는 거다. 초혼보다 더 신중해야한다고 생각해야한다. 왜냐하면 이미 갈라선 적이 여러 번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더 깊게 생각하고 서두르지 말라고 얘기하고 싶다. 너무 추진력 있게 한다"고 엄마의 재혼에 대한 속내를 말했다.

엄마의 재혼이 너무 짧은 기간의 결정이라 걱정이라는 딸. 하지만 이수진은 "20대의 판단력과 50대의 판단력은 다르다. 저는 연륜이 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봐서 잘 안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