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인플루언서 - 유튜버 - BJ

유튜버 아옳이 서주원 이혼설 인스타 나이 프로필 집 주사 멍 병원 집안 수입 자녀 직업 본명 김민영

by - 하루살이 - 2022. 8. 8.
728x90
반응형

유튜버 아옳이 서주원 이혼설 인스타 나이 프로필 집 주사 멍 병원 집안 수입 자녀 직업 본명 김민영

이름

김민영 (金敏英, Kim Min Young)

출생

1991년 9월 1일 (30세)

서울특별시

신체

160cm, 34-24-36[cm], A형

가족

아버지 김찬수, 어머니, 동생 김현지

배우자 서주원

반려견 사랑이

학력

인천대학교 엠블럼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 / 학사)

직업

모델, 기업인, 방송인

종교

개신교

별명

아옳이, 빡옳이, 지리산

모델 겸 방송인.

쇼핑몰 민티크의 메인 모델이었다(현재는 로아르 쇼핑몰 운영). 방송 출연도 활발하게 한다. 때문에 하스스톤 유저들에겐 아옳이로 많이 알려져 있다. 과거 트위치 방송도 하였으나, 요즘은 주로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다.

2015년 4월 맥심 잡지에도 출연했다.

2021년 10월 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주일전 만성염증 틀어진 체형에 좋다는 건강주사를 맞은 뒤 온몸에 검은 멍들이 생겨 일도 제대로 못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혈소판 저하가 의심된다는 댓글을 본 뒤 10월 10일 대학병원에서 검사받고 쉬고 있으니 연락을 천천히 드리겠다고 밝혔다.

 
 

2021년 10월 13일 유튜브 영상을 올려 그간의 자세한 내용을 언급했다. 대학병원 검사 결과 혈소판은 정상이나 가슴쪽으로도 주사를 놓으면서 잘못해서 기흉이 생겼다며 의료진들도 기겁했다고 한다. 또한 병원 원장이 인스타를 보고 고소할거라며 자중하라고 은근히 협박까지 했다고. 이 외에도 마취가 덜 깨어 비몽사몽할때 이미 결제한 것을 또 결제하게 하는 등 여러 일들이 있었다. 남편 서주원도 인스타그램에 원장의 톡 내용 캡쳐를 올리면서 이틀전까지 완만히 해결되길 원했지만 아내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서라도 만행들을 전부 밝혀 추가 피해를 막겠다며 법적대응한다고 밝혔다.

11월 6일 병원측은 셀룰라이트 제거 주사였고 멍 발생 가능성도 설명했다며 아옳이의 주장에 반박하고 나섰다.# 이후 11월 6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으며 11월 7일 남편 서주원도 인스타그램에 간략하게 정리한 캡쳐 자료를 올리며 재반박했다.

인플루언서 아옳이 김민영이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최근 김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왜 화장실거울은 더 예뻐보이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쿨톤 착장 쿨톤 호텔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영은 긴 머리카락과 무결점 피부로 우아함도 놓치지 않았다. 럭셔리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월한 미모를 입증한 김민영이다.

한편, 패션·뷰티 유튜버 아옳이는 2018년 서주원과 결혼했다. 서주원은 2017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이혼설에 휩싸였다.

모델 겸 방송인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남편 서주원과의 이혼설을 일축했다.

아옳이는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다. 이날 아옳이는 민낯 상태로 생방송을 연 뒤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메이크업을 했다.

메이크업이 끝난 후 아옳이는 본격적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옳이는 남편과 함께 찍은 영상이 안 올라온다는 팬의 질문에 "요즘 남편이 (영상에 함께) 나오길 바라지 않는다"며 "제가 설득해서 촬영을 해보겠다. 조만간 (같이 영상을) 찍을 것"이라고 답했다.

또 2세 계획은 없냐는 물음에 대해 아옳이는 "(아이를 갖는 게) 맨날 2년 뒤라고 미루고 있다"며 "이러다가 20년 뒤, 30년 뒤까지 갈 것 같다. 영원히 못 낳을 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아옳이의 남편 서주원은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는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한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라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인스타그램에 있는 아옳이의 사진을 모두 삭제한 바 있다. 이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에서는 아옳이와 서주원이 갈등을 빚고 있는 것 아니냐며 이혼설, 불화설 등이 제기됐다.

당시 아옳이 측은 "개인적 사정이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언급하기는 어렵다"면서도 "(이혼설 등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