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인플루언서 - 유튜버 - BJ

전참시 유튜버 쏘영 수입 집 먹방 남편 배우 한소영 프로필 이영자

by - 하루살이 - 2022. 8. 9.
728x90
반응형

전참시 유튜버 쏘영 수입 집 먹방 남편 배우 한소영 프로필 이영자

본명

안소영

출생

1987년 1월 1일 (35세)

경기도 시흥군

(現 경기도 휘장 경기도 시흥시 CI 시흥시)

신체

167cm, 48kg, O형

가족

남편(2021년 결혼)

학력

명지전문대학 엠블럼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 전문학사)

데뷔

2004년 영화 '분신사바'

소속

스카이이앤엠 로고 • 알로하미디어

구독자 수

846만 명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유튜버이다. 현재 틱톡 및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다.

로마의 휴일에 유란 역으로 조연을 맡았었고 물괴에서는 명이엄마 역할을 맡은 경력이 있다.

TV 방송 프로그램 출연으로는 @플레이, 김과장&이대리, 천일의 약속, 싱글즈 시즌2, 와 네일샵 파리스에서 주연으로 김지수 역할을, 환상거탑에서 주연인 유리 역할을, 잉여 공주와 화려한 유혹, 끝에서 두번째 사랑,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의 드라마 등에서 조연으로 출연하였다.

2019년 1월, 쏘영 Ssoyoung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행보를 시작한다. 각종 이색적인 먹방으로 2020년 9월, 구독자수 421만명에 조회수는 5억 4,000만회에 육박하는 성과를 거둬들였으며, 틱톡에서는 팔로워가 1,310,000명이고 11,000,000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주로 해산물을 중심으로 먹방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으며, 평소에는 구하기 힘든 특이한 음식들을 선보여 전세계 시청자들의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을 반응을 보면 한국인들의 댓글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고, 영어 댓글이 많아 구독자수의 절반 이상이 해외구독자로 구성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남지애' 역을 맡았다.

신혼집은 서울 소재 아파트로 알려져 있다.

월 수입 2억이상으로 전해진다.

남편 직업 it 직종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구독자 846만 유튜버 쏘영이 이영자가 가장 많은 축의금을 했다고 밝혔다.

8월 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는 유튜버 쏘영의 신혼집 집들이에 갔다.

이영자는 한적한 시골에서 정성스럽게 말린 오이를 깨끗한 병에 넣은 뒤 소스를 넣어 만든 오이 피클을 들고 쏘영의 신혼집으로 향했다. 그러나 신혼집을 코앞에 두고 엘리베이터에서 병이 깨지는 돌발 상황이 벌어졌고, 이영자는 망연자실하며 자책했다

쏘영의 신혼집을 구경한 이영자는 먹방을 하는 쏘영 맞춤 그릇을 선물했다. 쏘영이 “이거 다 엄청 비싸 보인다”라고 감탄하자, 이영자는 “그래 보이는 게 아니라 비싸다”라고 능청스럽게 말했다.

이에 쏘영은 “축의금 제일 많이 내셨다”라고 밝혔다. 이영자가 “내가? 연예인 많이 왔던데”라고 믿지 못하자, 쏘영은 “근데 1등 하셨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영자는 그릇 외에도 손잡이를 특별 제작한 도마와 홍현희 집들이 때도 선물한 만능 양념장까지 선물했다. 쏘영은 요리를 하는 자신을 위해 도마에 눈금까지 표시된 센스에 감탄했다.

 
 
 
 
 

‘10년 넘게 배우 생활로 번 수입보다 요즘 한 달 수입이 더 많다’는 한소영, 부캐가 본캐의 존재감을 넘어섰지만 ‘배우 욕심만은 포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