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인플루언서 - 유튜버 - BJ

돌싱글즈3 전다빈 인스타 모델 필라테스 옷 자녀 이혼 유현철 커플

by - 하루살이 - 2022. 8. 11.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3 전다빈 인스타 모델 필라테스 옷 자녀 이혼 유현철 커플

'돌싱글즈3' 전다빈 월클 핫바디 '대방출

돌싱글즈3' 전다빈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전다빈은 10일 SNS에 "므브니가 비하인드컷을 먼저 올렸으니! 나도 풀어볼까~ 돌싱글즈3 사진첩에 추억이 가득가득 나머지 사진들은 블로그에 풀어줄꼬예요. 사진 찍어주고 찍는걸 됴아해서 엄청 많거든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종영한 MBN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전다빈이 함께 출연한 출연자들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한 것.

'돌싱글즈3' 전다빈이 악플에 지친 모습을 보였다.

10일 전다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을 견뎌내는데 가장 큰 도움을 준 월요가. 악플에 지친 나와 같이 울어주고 아로마 오일 쓰윽 건내주셨던 우리 슨생님"이라며 "말라깽이가 될 수 없는 뚱유전자 보유자지만 밸러스만은 맞춰낸다"는 글과 함께 요가하는 모습을 게재했다.

전다빈은 '돌싱글즈3'에 출연 후 악플에 시달린 상황을 간접적으로 언급해 눈길을 끈다.

한편 MBN '돌싱글즈3' 출연자 전다빈은 1992년 생으로 9년차 베테랑 프리랜서모델이다. 또한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 중이며 현재 딸을 양육 중이다. 전다빈은 방송에서 한정민, 유현철에게 마음을 표현했으나 최종 커플이 되지는 못했다.

'돌싱글즈3' 전다빈 씨가 방송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전다빈 씨는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예쁘게 봐주신 시청자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많은 걸 배우고 깨달은 경험이었어요! 돌싱글즈3"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다빈 씨는 '돌싱글즈3' 문구가 적힌 큐카드를 들고 차 안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옅은 미소와 핑크 계열의 옷이 눈길을 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