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인플루언서 - 유튜버 - BJ

성해은 대한항공 승무원 대학교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환승연애2

by - 하루살이 - 2022. 10. 11.
728x90
반응형

성해은 나이 94년생 직업 승무원 대한항공 x 정규민 나이 94년생 직업 영상디자이너

티빙 '환승연애2'에서는 정현규와 성해은의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유리공방에서 썬캐쳐 도어벨을 만들며 가까워졌다. 성해은은 정현규에게 연상을 만나봤냐 물었고 정현규는 "박나언 말고는 거의 다 연상을 만났다"며 "최고는 94까지 만나봤다"고 말했다. 이에 성해은은 "나랑 동갑이다"고 말했다 데이트를 마치고 성해은은 "오늘 처음으로 근심없이 행복했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데이트 중에도 정현규는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갔으면 좋겠다는 성해은의 말을 기억하고 오션뷰 카페에 데려가는가 하면 성해은의 직업인 승무원을 기억하고 밤하늘 비행기를 보더니 "누나가 일하는 곳"이라고 했다. 또한 식사중에도 정현규는 "누나 연어 좋아한다며"라고 말한 뒤 밥 위에 연어회를 올려줬다. 정작성해은과 6년 4개월이나 사귀었던 정규민은 성해은이 회를 좋아하는 것도 모르고 있었기에 더욱 시청자들은 정현규와 성해은이 최종 커플이 되길 바라고 있다.

데이트를 마치고 오늘 하루 설렘을 준 사람에게 속마음 문자를 보내는 시간을 가졌다. 정현규는 성해은에게 문자를 보냈고 늘 X 정규민에게 문자를 보냈던 성해은도 정규민이 아닌 정현규에게 문자를 보내 모든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하지만 성해은은 이후 숙소에서 또 정규민 때문에 눈물을 흘렸고 이를 지켜본 정현규는 달래주고 싶어도 그게 동정심으로 보일까봐 참는다고 했다.

입주자들은 X가 지목해준 상대와 데이트를 마친 후 숙소에 돌아와 함께 술잔을 기울였다. 정현규 합류 후 처음으로 멤버 전원이 가진 술자리에 다들 들뜬 모습을 보였다. 술에 취한 성해은은 자신에게 호감을 표현한 정현규와 한층 더 가까워졌고, 술자리 내내 손을 잡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X 정규민은 "해은이가 술에 많이 취했다. 현규랑 계속 가까이 있고, 자잘자잘하게 스킨십하는 모습이 보이더라. 그걸 보면서 계속 기분이 안 좋았다"고 고백했다. 성해은은 '환승연애2' 입주 후 한결같이 전 남자친구 정규민만 바라봤다. 그가 다른 여성 입주자와 데이트를 나가면 매번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안겼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