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라미 맥심 김아람 데이빗 민동성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비밀남녀

by - 하루살이 - 2022. 10. 14.
728x90
반응형

비밀남녀 라미 본명 김아람 나이 29세 맥심모델 미술강사 데이빗 민동성 나이 88년생 유튜버

KBS Joy 연애 리얼리티 '비밀남녀' 최종회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 청춘남녀 에런, 데이빗, 미켈, 브래드, 존, 조이, 라미, 썸머, 티나, 헤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1차 매칭 첫 번째 주자로 나선 데이빗은 라미를 바라봤고, 라미 역시 고민 없이 데이빗을 선택했다. 두 사람은 "덕분에 내가 받는 사랑이 값지다는 걸 알게 됐다", "3번의 데이트 모두 즐거왔다"라면서 그동안 숨겨왔던 비밀이 각각 '모태솔로', '맥심 모델'임을 공개했다. 비밀산장에 입성한 첫날부터 수많은 남성들의 호감도 1위에 올라 '몰표녀'라는 수식어를 얻은 썸머는 에런, 브래드, 존의 선택을 받았다. 썸머는 에런을 선택했다. 썸머의 비밀은 8년 장기 연애. 에런의 비밀은 목사, 브래드의 비밀은 프랜차이트 대표였다. 존은 유쾌한 목소리로 "재산이 0원이다"라고 말했고, 브래드를 선택했지만 커플이 되지 못한 티나는 "100일 이상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처럼 1차 매칭을 마무리한 청춘남녀들은 비밀산장을 떠나 최종 선택에 돌입했다. 에런은 썸머가 나타나지 않자 "마음이 치유되고 만약 누군가 만나고 싶을 때 그 옆자리는 제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순애보를 드러냈다. 썸머 역시 "정말 좋은 사람이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서로의 비밀을 알고 당황했던 미켈, 헤라는 둘 다 최종 선택 장소에 등장해 'CEO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미켈은 "올 줄 알았다"면서도 "초조했다"라고 고백했고, 헤라 또한 "말을 예쁘게 해서 좋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방송 초반부터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데이빗, 라미는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다. 라미가 데이빗의 비밀을 알고 부담감을 느꼈떤 것. 이를 알게 된 데이빗은 "제 비밀을 감당하기에 (부담감이) 컸나 보다. 그럴 수 있다"라며 라미의 선택을 존중했다. 하지만 그는 끝내 눈물을 보였고, 이를 지켜보던 4MC도 "속상하다"라며 안타까워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