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EXID 하니 아니고 배우 안희연, "베드신 처음 찍어봐 너무 재미 있어" 노출 수위 높은 '판타G스팟'

by - 하루살이 - 2022. 12. 22.
728x90
반응형

여성들의 성생활을 다룬 드라마가 나온다.

이하 EXID 하니 / 사진 IMBC 제공

22일 오전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판타G스팟'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하니, 배우희, 박선호, 최광록, 이윤아 감독이 참석했다.

'판타G스팟'은 한 번도 느껴본 적 없는 희재(하니 분)와 사랑 없는 관계만 즐기는 미나(배우희 분), 두 사람이 섹스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스스로를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하니는 "저희가 너무 즐겁게 촬영을 했다. 대본을 처음 봤을 때부터 너무 재밌어가지고 촬영하는 내내 너무 즐거웠다. 결과물도 기대된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실 것 같아서 설렌다"라고 했다.

배우희는 "저도 아직 작품을 못 봤다. 정말 기대된다"라고 했다.

박선호는 "'판타G스팟'을 촬영하면서 설렘 가득했다. 제가 느꼈던 감정들을 시청자분들께서도 같이 느껴주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얘기했다.

최광록은 "처음 대본 받았을 때 굉장히 재밌는 얘기고 일반적으로 다루지 않았던 주제였다. 30대 남녀 간의 사랑이나 일적인 부분도 다룬다. 재밌게 찍었다"라고 말했다.

이윤아 감독은 "내용이 굉장히 강력했고 꼭 하고 싶었다. 이런 드라마가 우리나라에 많이 없잖냐. 그래서 꼭 해보고 싶었다"라고 했다.

네 배우의 나이 터울이 1~2세 밖에 안 난다고. 하니는 "저희가 처음 만나서 통성명을 하고 나이를 공유했는데 다 또래더라. 그래서 저희끼리 자주 만나고 연락도 하고 사적인 얘기들도 많이 했다. 촬영 들어가기 전에 먼저 친해졌다"라고 밝혔다.

'ㅅㅅ' 키워드가 주어지자 하니는 "첫 번째 키워드는 '섹스'"라고 했다. 'ㅈㄱㅎㅈ' 키워드가 나오자 박선호는 "잠금해제"라고 말했다.

하니는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에 대해 "두 가지 생각이 들었다. 일단 너무 재밌었다. 친구들끼리 모이거나 저는 멤버들끼리 있으면 우리들끼리 하는 얘기들이 다 있었다. 동시에 여기에 출연한다면 괜찮을까 생각도 많이 들었다. 내가 해낼 수 있을까. 괜찮을까 그랬다"라고 했다.

배우희는 "저도 똑같은 생각이 들었다. 근데 느낌 순서가 반대로"라고 했다. 배우희는 처음엔 놀라면서 봤는데 나중에는 재밌었다고 했다.

박선호는 "인물들 간의 관계가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라고 했다.

최광록은 "우리 사회 어디에나 있는 일반적인 것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하니는 "회차마다 다양한 사연들이 소개된다. 굉장히 공감하지만 어디서 쉽게 얘기하기 어려운 것들이 사연들로 소개된다"라고 했다.

최광록은 "여성의 자위에 대한 사연이 나오는데 그게 제일 재밌었다. 제가 누나가 있는데 그런 부분에 대해 속 터놓고 얘기하기 힘들잖냐. 그런 것을 여성의 시선에서 담백하게 풀어내는 걸 볼 때 내가 모르는 게 많았구나 생각 들었다"라고 했다.

은밀한 얘기를 친구들과 나누지 못한다는 게 67.7%가 나오자 배우희는 "저는 이 작품을 찍으면서 많이 용기가 생겼다. 친구들과 얘기를 할 때도 숨기거나 눈치 보거나 이런 것 없이 궁금한 게 있으면 물어보기도 하고 편해진 것 같다"라고 했다.

성관계 시 오르가슴을 거의 느끼지 못하거나 한 번도 느껴본 적 없다는 게 40%가 나오자 하니는 "부끄러워서. 상대가 기분이 나쁠까 봐 이런 얘기를 하는 게 굉장히 어렵구나"라고 했다. 그러면서 하니는 "이 작품을 찍으면서 나를 위해 얘기를 해야 된다고 생각이 들었다"라고 했다.

박선호는 "대본 작업을 할 때 현실적인 부분을 많이 반영하고 경험을 토대로 했다고 들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하니는 캐릭터 희재에 대해 "제가 5년 동안 만난 남자친구와 헤어지면서 나를 잘 알아가고 싶다, 나를 알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라고 했다.

배우희는 미나 역에 대해 "미나는 희재보다 솔직하고 과감하고 표현력도 풍부하고 즐길 줄 알고 그런 매력이 있는 캐릭터"라고 했다. 그는 "미나는 사랑 없이 섹스만 즐기는 캐릭터"라고 말했다.

박선호는 캐릭터 인찬에 대해 "여자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더 이해하고 또 공감해 줄 수 있는 인물이다. 매력적인 인물"이라고 했다.

최광록은 우재 역에 대해 "이상하기보다는 낮에는 평범하게 자기 일을 섹시하게 하고 밤에는 사랑을 즐길 줄 아는 남자"라고 했다. 그는 "극 중에서 미나의 상대 역으로 나오게 된다. 미나를 만나면서 우재 마음속에서도 뭔가 큰 변화가 일어난다"라고 말했다.

하니 "베드신 처음 찍어봤다. 근데 너무 재밌었다. 부담이 있었다. 처음이고 베드신 이름만으로도 무섭잖냐. 근데 또 굉장한 조력자 선생님이 계셨다. 사랑을 나누는 신들을 도와주시는 안무 선생님이 계셨다. 회의도 많이 했다. 되게 편한 마음으로 임했다. 그래서 재밌었다"라고 했다.

배우희는 미나와 싱크로율이 50%라고 했다.

하니와 배우희는 아이돌 경험이 있다. 하니는 "저희가 팀 생활을 하면서 맨날 같이 있고 하던 대화들이 있고 저는 그것들을 이번 촬영하면서 많이 떠올렸는데 그런 부분에서 얘기할 게 많았다. 공통점도 많았다"라고 말했다.

최광록은 실제로 만나보고 싶은 캐릭터로 "제가 만약 여자라면 인찬이를 만나고 싶다"라고 했다. 그는 인찬에 대해 "여자에 대한 걸 많이 안다. 츤데레 같은 매력도 있으면서 스윗하다. 일단 극 중에서 뇌섹남으로 나오잖냐. 예고편 보니까 몸도 좋더라"라고 했다.

박선호도 인찬을 선택했다. 그는 "인찬이라는 캐릭터가 작품 속에서 기대고 싶고 설렐 수 있게 해주고.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윤아 감독은 "노출의 수위가 높으니까 걱정했다. 서로 가려가고 챙겨가면서 촬영했다. 남성분들이 여자분들에게 매너가 좋으셨다"라고 얘기했다.

또 이윤아 감독은 "지금까지 여성들의 성 이야기를 감춰오고 솔직하게 얘기하지 못했다"라며 시대가 변해가면서 이제는 드러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도록 했다고 말했다.

최광록은 "동네 친구 중에 모솔 비슷한 친구가 있다. 그 친구에게 이 드라마를 추천하고 싶다"라고 했다.

이윤아 감독은 '판타G스팟' 네 자 토크가 진행되자 "본방 사수"라고 했다. 최광록은 "연말 파티"라고 했다. 그는 "연말에 모여서 이걸 보면서 친구끼리 얘기하고. 부부 사이가 될 수도 있고"라고 했다. 박선호는 "강렬 짜릿"이라고 말했다. 배우희는 "고급 정보"라고 했다. 하니는 "가보자고"라고 신나게 외쳤다.

끝으로 하니는 "이런 작품이 나올 때가 된 것 같다. 즐겁게 시청 부탁드린다. 제가 보장한다"라고 자신했다. 배우희는 "고급 정보 많이 알아가시고. 그런 정보뿐만 아니라 코믹, 멜로, 우정 등 여러 가지 포인트들로 즐길 수 있다. 필수 시청 부탁드린다.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했다. 박선호는 "'판타G스팟'을 통해서 외롭지 않은 연말을 보내셔라"라고 했다. 이윤아 감독은 "우리나라에 이런 장르가 없었잖냐. 우리가 개척을 했다"라고 했다.

한편 '판타G스팟'은 오는 23일 오후 8시 공개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