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울산 남구 삼산동 길거리 시비 조폭 추정세력 남성 5명 행인 집단 폭행 이유 움짤 영상

by - 하루살이 - 2022. 5. 18.
728x90
반응형

폭행 영상 SNS에 공개돼 공분

"길 안 비켜줘" 시비 끝에 집단 폭행

 
 

지난 15일 새벽 울산 삼산동에서 남성들이 행인을 폭행하고 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영상 캡처

울산 도심 한복판에서 행인들에게 폭력을 휘두른 조폭 추종세력 5명이 경찰에 검거됐습니다.

집단 폭행 영상은 SNS에까지 공개돼 여론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사건은 지난 15일 새벽 4시쯤, 울산 남구 삼산동 유흥가에서 일어났습니다.

공개된 30초가량의 영상에는 가해 남성 5명과 피해 남성 2명이 등장합니다.

이 영상에는 몸을 문신을 한 남성들이 행인을 무자비하게 폭행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남성 3명이 길에 쓰러진 또 다른 남성을 마구잡이로 짓밟고, 이를 말리는 시민에게도 주먹을 날리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바로 옆에서도 남성 2명이 쓰러진 한 남성의 얼굴을 향해 발길질하는 등 끔찍한 폭행을 이어갑니다.

지난 15일 새벽 울산 삼산동에서 남성들이 행인을 폭행하고 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영상 캡처

사건 발생 직후, 신고를 받은 경찰이 현장에 출동했지만, 가해 남성들은 이미 사라지고 난 후였습니다.

경찰은 이후 이들의 신원을 하고, 지난 17일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가해자 5명을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검거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날 폭행은 "길을 비켜주지 않는다"는 사소한 시비에서 시작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에 검거된 이들은 관리 대상 조폭은 아니지만, 폭력조직 추종 세력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A 씨 등 5명에 대해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