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네이마르 방한, 국적 나이 연봉 프로필 와이프 여자친구 자녀, 에버랜드 강남클럽 목격담

by - 하루살이 - 2022. 5. 30.
728x90
반응형

월드클래스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음과 동시에 브라질 최고의 국가대표 선수들과의 맞대결을 6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지켜볼 수 있다.

2일부터 티켓 구매가 가능해졌다. 친선경기 1차 상대는 바로 브라질이다. FIFA랭킹 1위팀 브라질.

 

6월 2일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과 브라질 경기. 경기 시작 시간은 저녁 8시다. 온라인 판매사이트 플레이 KFA를 통해 판매된다.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에 접속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1인당 구입 한도는 최대 4장이다. 단체 판매는 없다. 오프라인 구매는 당일 현장에서도 가능하다. 가격은 최하3만원부터 최고 35만원까지 책정되어 있다. 맥주와 안주가 제공되는 스카이펍은 30만원이라고 한다.

 
 

손흥민과 네이마르의 맞대결을 지켜볼 수 있는 점에서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은 지난 23일 토트넘과 노리치와의 경기에서 22호와 23호 골을 터뜨리며 득점왕에 오르기까지 했다. 손흥민은 한국의 친선경기를 위해 24일 입국했다.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브라질 경기는 6월 2일 목요일 저녁 8시에 개최된다. 장소는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브라질 선수 네이마르 선수의 플레이를 지켜볼 수 있기에 축구 팬들의 기대가 매우 크다. 브라질은 모두가 인정하는 최대 축구강국이다. 역대 월드컵 최다 우승국이다. 그리고 월드컵 본선도 한번도 빼놓지 않고 출전한 유일한 나라다. 브라질과 붙어 우리나라가 어떤 수준의 경기를 펼칠지 매우 기대된다.

 
 

브라질 선수들이 한국에서 열심히 경기 준비에 열심인 가운데 브라질 축구 스타 네이마르를 목격했다는 목격다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네이마르는 29일 새벽 1시쯤 서울 서초구 소재의 클럽 레이스를 방문하여 술값 1200만원을 결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돔페리뇽 한 병이 150만원에 달한다는 다소 TMI까지 알려졌다...

 

네이마르는 함참 놀다 취해서 나갔다며 그를 본 클럽의 관계자가 전하기도 했다. 네이마르를 보기 위해 VIP룸 밖에서 팬들이 진을 치기도 했다고 한다. 26일 입국한 네이마르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우리나라 국가대표축구 선수들과 빅매치를 벌일 예정이다.

 

그리고 네이마르 등 대표팀이 27일 남산서울타워를 찾았다고 한다, 또 28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를 방문하기도 했다.

 

네이마르 프로필

본명 네이마르 다시우바 산투스 주니오르

나이 92년생 30세

국적 브라질

고향 상파울루주 모지다스크루지스

키 175

포지션 윙어, 공격형 미드필더

조발 오른발(양발)

소속

파리생제르맹FC(2017~)

 

네이마르에게는 96년생 여동생이 있다. 의류사업을 하며 모델로도 나서고 있다고 한다. 네이마르는 19살에 얻은 아들이 있다. 이름은 다비 루카 단타스 산토스다. 고등학교를 다닐 때 여자친구와 사고를 쳐 얻은 아이다. 2011년생이다. 아이는 아이의 엄마인 카롤리나 단타스가 키우고 있다고 한다.

 

네이마르는 여성 편력이 심한 편이다. 온갖 유명인들과의 스캔들이 20개가 넘는다. 최근에는 브루나 비앙카르디라는 여자친구와 사귀는 듯하다. 직업이 의류사업가이자 인플루언서라고 한다.

 
 

네이마르는 상파울루 빈민가에서 자랐다고 한다. 아버지가 무명 축구선수였다고 한다. 네이마르의 장점은 몸이 가볍고 폭발적인 스피드가 있다는 것이다.

 
 

네이마르 연봉은 1년에 500억 이상이라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