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손연재 열애설 한달만→결혼 발표, 프로필 집안 부모님, 일반인 남편과 나이차이

by - 하루살이 - 2022. 5. 30.
728x90
반응형

손연재, 연상 일반인과 8월 결혼 발표!

열애 인정 한 달 만에 초고속 결혼 발표!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올해 초부터 진지하게 만나오던 연인과의결혼 소식을 전했다. 열애설이 난 후 한 달 만이다. 열애설 이후로 초고속 결혼 발표다. 과거 최종훈과 공개열애를 밝히고 연애하다 결별한 손연재. 두 번째 공개 열애 사실을 밝혔고 초고속 결혼을 알렸다.

 
 

결혼식은 오는 8월에 잡혔다. 그리고 일반인 남자친구의 나이는 손연재보다 9살 연상이라고 한다. 손연재가 94년생이라 9살 연상이니 남편의 나이는 85년생으로 올해 37살이다.

 
 

손연재는 한국 리듬체조 역사상 최고의 성적을 올렸다. 지난 2010년 광저우아시안게임에서 국내 최초로 개인 종합 동메달을 따냈고, 2년 뒤 열린 런던올릭픽에서는 개인 종합 5위로 한국 선수 최초로 결선 진출에 성공한 바 있다.

 
 

은퇴한 후로는 2019년 3월 리듬체조 스튜디오를 열어 리듬체조 대중화에 노력하고 있다.

 
 

손연재의 고향은 서울이다. 학력은 세종고를 거쳐 연세대 스포츠레저학과를 졸업했다. 키는 165다.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한다.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다. 외동딸이라고 한다.

 

최종훈과 결별 후 4~5년 만에 두번째 열애 사실을 인정한 손연재.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이라고 한다. 조언을 주고 받고 듬직한 사람이라고 한다.

 
 

손연재 아버지(아빠)

손연재는 과거 금수저 집안이라고 알려졌었는데 그 이유는 리듬체조가 돈이 많이 투자되는 스포츠이기 때문일 거다. 하지만 2014년 힐링캠프에 출연한 손연재는 직접 부잣집 딸이라는 소문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다. 자신의 집안은 돈이 많은 부잣집이 아닌 평범한 집안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5월 장기용과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그러나 이것은 그저 뜬금포 해프닝이었다고 한다... ㅎㅎ

그레서 손연재는 고등학교 시절 러시아 유학 때 훈련비나 프로그램비 음악비나 의상비를 모두 사비로 부담해야 해서 그런게 많이 힘들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엄마도 일을 하셔서 충당했다고 한다. 국제 대회라도 나가려면 정말 경비가 많이 들어갔다고 고충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래도 늘 관심 받는 셀럽임엔 틀림없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