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놀면뭐하니 WSG 워너비 라인업 완성▨쏠 정지소 이보람 소연 박진주 조현아 엄지윤 권진아 나비 나이 프로필

by - 하루살이 - 2022. 6. 5.
728x90
반응형

WSG워너비 12명의 라인업이 완성되어 12명의 멤버가 한 자리에 모였다! 이제 이들은 하나의 목소리를 찾아 차츰차츰 노래로 더 똘똘 뭉쳐나갈 예정이다. 그런데 유독 이날 주목 받는 한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이보람이다. 쏠과 정지소가 이보람의 팬임을 다시 한번 고백하면서 이날 스튜디오 녹화장은 왠지 이보람 편 불후의 명곡을 찍는 듯한 분위기가 연출됐다고 한다. 정지소는 특히 이보람과 듀엣으로 노래를 불렀는데 벅찬 마음과 설레는 눈빛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모았다.

 
 

WSG워너비 라붐 소연

대표들에게 태연과 비슷한 목소리라고 추측된 라붐의 소연.

소연은 94년생으로 나이는 29세다. 라붐은 네 명의 정예 멤버로 이루어진 걸그룹이다. 라붐에는 소연과 진예, 해인, 솔빈이 있다. 김태리 가면 속 주인공 라붐 소연이 또 얼마나 WSG멤버들과 좋은 호흡을 맞춰갈지 기대된다.

 
 

놀면뭐하니 박진주

박진주 초반에 WSG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나문희로 가장 큰 화제를 불러모은 실력자다. 박진주의 노래 실력은 소문은 나 있었지만 이번 WSG워너비로 정말 배우 박진주가 아닌 가수 박진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손예진.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손예진으로 추측됐던 실력자..바로 조현아였다. 조현아는 89년생으로 고향은 인천이다. 키는 153이다. 어반자카파는 알앤비 소울 등 구르브하고 감성적인 발라드 여러가지 장르를 소화하는 보컬 그룹이다. 작은 거인이라 불릴 정도로 폭발적 가창력을 가진 가수 조현아의활약도 기대된다.

 
 

WSG워너비의 쏠, 송혜교 정체는 쏠이었다. 93년생이다. 2017년부터 싱글 앨범으로 가수로 데뷔했다. 이번 WSG워너비가 잘 성공해서 쏠의 노래와 목소리를 대중들에게 많이 알릴 수 있는 전환점이 되었으면 한다.

 

개그우먼 엄지렐라 엄지윤.

96년생으로 동아방송예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2018년 KBS 32기 공채 개그맨 출신!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엄지윤을 예측한 시청자들의 예리함에 참 놀랐다. 엄지윤일까..라고 의문을 가졌는데 정말 엄지윤이어서 많이 놀랐던 거 같다. 상당한 노래 실력의 소유자임엔 틀림없다.

 
 

놀면뭐하니 전지현이었던 가수 나비도 일찌감치 시청자들이 정체를 눈치 챈 주인공이었다. 나비는 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남편은 85년생이고 2019년에 결혼해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는 가수 나비. 2021년 5월에 아들을 출산했다.

 
 

놀면뭐하니 윤여정, 권진아의 목소리에도 많이들 기대하고 감탄했다. 유재석도 1절만 듣고 바로 합격을 줬다. 모두들 윤여정은 가수가 맞다며 실력에 감탄했다.

 
 

엠마스톤의 정체에 모두들 예상밖이란 반응이었다. 정지소는 평소 노래 실력을 공개한 곳이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의 레이더 망에서 벗어나 있었기 때문이다. 정지소를 보고 김숙은 원래 노래를 하셨냐고도 물어봤다. 정지소는 기생충에서 얼굴을 본격적으로 알렸다. 원래 아역 배우로 오랫동안 연기를 해온 연기자다. 99년생으로 나이는 23살이라고 한다. 정지소는 이번 또 다른 멤버인 이보람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혀 이보람을 직접 보고 눈물 짓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