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우리이혼했어요2 일라이 재결합 절대 안해, 지연수 민수엄마로서만 사랑, 이진호, 시어머니만 피해, 사실과 많이 다른 이들의 과소비, 풀빌라 위치

by - 하루살이 - 2022. 6. 5.
728x90
반응형

우리이혼했어요2

일라이와 지연수의 동상이몽..

일라니 극단적 생각까지, 지연수를 여자로서 사랑하진 않는다.

 
 
 

최근 임시 합가에 들어가 화제를 모은 이혼 부부 일라이와 지연수가 다시 마주 앉아 진지한 대화를 이어갔다.

지연수는 일라이에게 다른 사람과의 재혼은 생각 안 해봤냐고 마음을 물었다.

 

일라이는 당연히 생각해봤다고 대답했지만 또 시작할 결혼 생활에 자신이 없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많이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많이 힘들었고 이렇게 이혼까지 왔다면서 그런 시간들을 다시 겪고 싶지 않다고 고백했다.

 

지연수는 넌지시 일라이에게 재결합할 생각도 없는데 어떤 생각으로 이렇게 임시 합가를 하려고 했냐고 또 일라이의 속마음을 물었다. 일라이는 '사랑한다'라고 말했고 지연수는 그 말에 놀랐다. 하지만 이어 일라이는 '민수 엄마로서 사랑한다'라고 털어놓았다. 그러자 지연수는 일라이에게 지금 이렇게 잠시 같이 있는 동안도 돈을 너무 많이 쓴다며 핀잔을 줬다. 그러자 일라이는 정말 한국 배달 음식이 먹고 싶었다면서 이해를 구하는 눈빛을 지연수에게 보냈다.

 

일라이는 다시 한번 지연수에게 미국에서 이혼을 통보한 것... 고생시킨 것에 대해 사과했다. 그리고 사랑하지만 여자로서가 아니라 민수 엄마로서 사랑한다고 재결합에는 선을 그었다.

지연수는 일라이의 이런 마음을 듣기 전까진 재결합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지인들에게 고백했다. 일라이와 같이 하게 된 시간들이 꿈 같았고 현실인지 아닌지 안 믿겨질 정도로 너무 좋았다고 털어놓으면서 사실 그런 자신을 보며 자존심이 상한다고도 말했다. 일라이와의 시간이 행복한 지연수.

 
 

그러나 이번 '우리이혼했어요2'에서 밝힌 일라이의 속마음은 지연수와는 완전 반대였다.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지 않고 그때 지옥같아서 죽고 싶었다고도 말했다. 그래서 재결합은 절대 못 하며 옛날처럼 될 것이 뻔하다고 밝혔다. 지연수를 민수 엄마로서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지연수와의 결혼이 축복받지 못했기 때문에 또 다른 사람과의 사랑과 결혼도 자신이 없다고 지금의 심정을 고백했다.

 
 

지연수 일라이 풀빌라 촬영지 장소 위치

장경리 해수욕장

호호 용담 풀빌라

 
 
 

지연수와 일라이의 '우리이혼했어요'의 리얼리티 프로가 인기를 모으자 유튜버 이진호는 지연수가 지금껏 해온 발언들에 상당 부분 진실과 동떨어져 있다는 주장을 내놓기 시작했다.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318만원,. 지연수 신불자의 명품 패딩 일라이 엄마가 욕먹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진호는 앞서 지연수의 과소비 의혹을 제기했었다. 일라이는 유키스 활동 당시 6억원 대가 넘는 돈을 정산 받았고 그래서 그가 1년에 1500만원밖에 못 벌었다고 한 발언은 사실과 상당히 동떨어져 보인다는 주장이었다.

 
 

이밖에 지연수가 방송에서 폭로했던 '시어머니 월세 보증금 먹튀'역시 시기상 모순된다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예전 'KBS 예능 살림남'의 방송을 예로 들었다. 당시 방송에서는 시부모님과의 동반 신혼여행이 기획되었고 스몰웨딩을 하기 위해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들 모습이 그려졌었다.

 

그러나 실제 방송에서는 스몰웨딩이 나오지 않았고 지연수가 골랐던 드레스도 등장하지 않았다. 다른 드레스를 입었다. 그리고 시부모님과 가기로 했던 신혼여행도 이뤄지지 않았다. 당시 방송기획이 엎어진 이유에 대해서 이진호가 알아봤더니 그건 지연수의 의지 때문이었다고 한다. 스몰웨딩이 아닌 호텔 예식으로 결혼식을 진행하고 싶었다는 뜻을 드러냈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리고 또 이들은 결혼 이후 화보를 찍어로 미국 화이로 떠났는데 포토그래퍼까지 대동해 비즈니스로 하와이를 다녀왔다고 주장했으나 당시 여행 사진들은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져 있다고 이진호는 주장했다.. 또 신혼여행은 일라이 부모님 조차도 모르게 하와이, 제주도, 파리, 로마 등지에 사비를 들여 다녀왔다고 한다. 당시 스페인 광장에서 찍은 프로포즈 사진이 최근 우이혼2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고 한다.

 
 

결국 신혼여행에 따라가지도 않은 일라이 어머니는 진행되지도 않았던 방송 때문에 곤욕을 치러야 했고 또 일라이 말 처럼 1년에 정산 1500만원 정산 받았다는 상황에서 어떻게 이러한 신혼여행을 할 수 있었겠느냐며 이진호는 지속적으로 일라이 지연수의 발언들이 사실과 동 떨어져 있음을 말하고 있는 상황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