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안동 불륜 커플 남녀 충격적인 사실

by - 하루살이 - 2022. 7. 6.
728x90
반응형

안동 불륜 커플 남녀 충격적인 사실

경북 안동의 한 아파트 단지 주차장에서 알몸으로 싸우던 중년 부부가 경찰에 붙잡혀 귀가 조치 됐다.

9일 안동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일 오전 10시쯤 안동시 용상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남녀가 나체로 싸우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싸움을 제지하고 주민들이 가져온 종이 박스와 이불 등으로 이들의 몸을 감싼 후 분리조치 했다.

이날 소동을 일으킨 남녀는 부부지간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일단 부인은 해바라기센터로, 남편은 곧바로 귀가시켰다"면서 "아내가 남편에게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해 경찰이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 사람의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삽시간 퍼지면서 남녀가 불륜을 저지르다 걸려서 알몸으로 쫓겨난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됐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경북지역 남녀 경찰 간부들이 순찰차 등에서 불륜 관계를 맺어오다 결국 모두 파면됐다. 전북에서는 초등학교 교사들이 학내에서 애정행각을 벌였다는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교육 당국이 징계 절차에 돌입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은 ‘막장 드라마’ 같은 공무원들의 잇단 일탈 소식에 독자들과 네티즌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장기화로 가뜩이나 일자리 찾기가 힘든 요즘, 정년까지 보장된 공무원들이 도대체 왜 이러는지 이해하지 못하겠다”며 공직기강 확립에 대해 쓴소리를 내뱉었다.

22일 경북경찰청 등에 따르면 관내 한 경찰서에 재직 중인 간부 A씨와 여성 간부 B씨가 근무시간에 순찰차와 파출소 안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등 불륜 관계를 맺어오다가 파면 조처됐다.

이들은 공무원 품위 손상으로 지난 4일 징계위원회에 회부돼 파면됐다. 최근 수년 동안 경북경찰청 내 경찰관이 불륜으로 정직·감봉 등 조처된 예는 있으나 파면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감찰 결과 A씨와 B씨는 같은 파출소에서 근무하며 장기간 내연관계를 맺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내연관계는 지난해 말 B씨가 A씨 집을 찾아가 소란을 피우면서 외부로 드러났다. B씨는 A씨가 돌연 만남을 거절한다는 이유로 자택까지 찾아가 한바탕 소란을 피웠고, 이에 A씨가 내부 고발을 했다. A씨는 감찰 조사에서 파출소와 순찰차 등에서 불륜 행각을 벌였다고 털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두 경찰관은 지난달 20일 직위 해제됐고 이달 징계위에서 파면됐다”며 “자세한 감찰 내용은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전북교육청은 이날 장수군 한 초등학교에서는 함께 근무 중인 교사들이 학내에서 불륜 행각을 벌였다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내용을 감사한 결과 대부분 사실로 드러났다고 밝혔다.

이에 교육 당국은담당 지원청에 감사 내용을 통보하고 징계위원회를 구성해 교사로서 품위 유지와 성실의 의무를 위반한 이들에 대해 징계 절차에 돌입할 것을 요구했다. 장수교육지원청은 조만간 징계위를 통해 이들 교사에 대한 징계 수위를 결정할 방침이다.

해당 학교에서 유부남 교사와 미혼녀 교사 사이에 이뤄진 불륜 행각은 지난해 12월 한 청원인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관련 글을 올리면서 불거졌다.

청원인은 ‘아이들의 학습활동까지 침해하면서 교내에서 수차례 불륜 행각을 일으킨 두 교사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장수군 한 초등교에 근무하는 유부남 교사와 미혼녀 교사가 수업 시간 및 교실 등에서 수차례 애정행각을 벌여 교육자의 자질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들의 부적절한 행동을 구체적으로 적었다. 그는 “두 사람이 올해 8∼10월 초등학교 교실 안에서 신체를 밀착하고 찍은 50장가량의 사진들이 있다”며 “입 맞추고 귀를 파주는 장면도 담겨 있다”고 밝혔다.

청원인은 이 두 교사의 부적절한 장면을 담은 동영상도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교실 복도 소파에 누워 있는 A씨를 B씨가 영상으로 촬영했다”며 “사춘기 5, 6학년 학생들은 두 교사의 행동을 보고 충분히 부적절한 관계임을 감지할 수 있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또 “해당 교사들이 외부 문화체험 시간에 강사에게 아이들을 맡기고 자리를 이탈해 둘만의 시간을 가졌고, 수업 시간에도 메신저를 통해 연인들이 사용할 법한 은어와 표현을 주고받았다”고 주장했다.

청원인은 이 두 교사의 파면을 촉구했다. 청원인은 “(두 교사가) 30대이기에 다시 임용고시를 봐서 교직에 서는 일이 없도록 영원히 교육계에서 퇴출되기를 요구한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한 네티즌은 “직업윤리 없이 인간의 본능에만 충실한 공무원이 우리 사회를 멍들게 한다”며 “도덕성이나 인성에 문제가 있는 공무원을 걸러내는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또 “드라마나 연예계, 스포츠계 할 것 없이 요즘 온통 ‘불륜’ 소식뿐인데, 이는 막장 드라마를 쓴 작가들의 책임이 크다”고 비꼰 의견도 올라왔다.

다른 네티즌은 “간통죄가 폐지되니 세상이 뻔뻔해진다”며 “불륜은 인격 살인이므로 형법으로 다스리지 못한다면 위자료를 최고액이라도 올려서 죗값을 치르게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