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강남 비키니녀 유튜버 그린존 보스제이 오토바이 인플루언서 헬멧 목격담 프로필

by - 하루살이 - 2022. 8. 3.
728x90
반응형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상의를 벗고 오토바이를 운전한 남성과 비키니를 입고 뒷좌석에 탄 여성을 상대로 경찰이 입건 전 조사(내사)중이다.

2일 서울 강남경찰서에는 오토바이 운전자인 남성 유튜버 A씨와 뒷좌석에 탑승한 여성인 SNS 인플루언서 B씨에게 경범죄처벌법 상 과다노출 혐의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과다노출죄는 공개된 장소에서 공공연하게 신체의 주요 부위를 노출하여 다른 사람에게 부끄러운 느낌이나 불쾌감을 줄 경우를 말하며, 10만 원 이하의 벌금·구류 또는 과료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앞서 A씨와 B씨는 지난달 31일 강남구 신사동 등 강남 일대를 비에 맞은 채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했다.

당시 A씨는 상의를 탈의한 상태였고, B씨는 노출이 심한 끈 비키니만 입고 탑승했다. 두 사람 모두 헬멧은 착용한 상태였다.

이같은 파격적인 행보에 온라인상엔 A씨와 B씨를 본 누리꾼들의 목격담이 쏟아졌고, 두 사람을 촬영한 사진과 영상까지 널리 확산하면서 “선정적”이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그린존 보스제이

 

출처 플레이 조커 채널 온라인 커뮤니티

상의를 탈의한 남성과 비키니를 입은 여성이 오토바이를 타고 강남 일대를 질주하는 영상속 주인공은 유튜버 보스제이(BOSS J)와 그린존으로 밝혀졌다.

태풍 송다의 영향으로 하루종일 비가 내리던 지난 7월 마지막 휴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키니를 입고 라이딩하는 한국’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업로드 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에는 서울 강남 도심에서 상의를 탈의한 남성과 비키니 차림으로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사진속 두 사람 모두 헬멧을 착용했기 때문에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행동은 아니지만, 영화가 아닌 실제 상황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이색적인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가 됐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틱톡과 유튜브에서 주로 활동하는 ‘BOSS J’이며, 뒤에 탑승한 여성은 그의 지인 인플루언서 그린존으로 알려졌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