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봉하마을 간 김건희 여사 옆 여자 보살 무속인·무당 의혹→대통령실, 아니다 10년지기 무용과 대학교수

by - 하루살이 - 2022. 6. 14.
728x90
반응형

봉하마을 같이 간 김건희 여사 동행인, 김 여사와 10년 지기의 무용과 대학교수라며 속보로 이 사실이 전해져서 놀라움을 안기고 있는 상황.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지난 13일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했다. 그런데 이때 동행하나 한 여성이 무속인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다.


14일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여사와 경남 김해 봉하마을에 동행한 한 여성에 대해 '분위기 싸한 이 여자는 누구냐'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그에 대해 '쓰레빠, 헝클어진 머리, 반팔티, 가방은 수 천 만원 에르메스'라고 지적하며 '풍채나 옷매무새가 경호원도 아니고 묵념도 안 하고 노려보는 저 여자는 누구냐', '자리에 너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을 데려갔다'고 적었다.

해당 글에서는 무당 복장을 한 신원 미상의 여성이 동일인물로 보인다며 사진과 댓글이 올라왔고 김건희 여사가 무속인을 대동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삽시간에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퍼졌다.

 

이에 김건희 여사 측은 해당 인물이 충남대학교 무용학과의 김 모 겸임교수임을 밝히면서 '무속'과는 아무런 연관이 없다고 전했다.

공식 일정에 지인이 동행한 것에 대해서는 '비공개 일정이었다...처음부터 비공개 행사였고 공개할 생각이 없었다'고 전했다.

 

그럼에도 일각에서는 대학에서의 강의 활동 외 주된 직업이 있어야 겸임교수이므로 해당 여성의 진짜 직업을 알아봐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한편 이런 최근 김건희 여사의 행보를 두고 여야 모두 관리의 필요성을 언급했다. 이준석 대표는 라디오에서 미공개 사진들이 팬카페를 통해 공개되는 상황에 관련해 차라리 공적인 조직을 통해서 하면 참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 박지원 전 국가정보원장도 '왜 제2부속실이 영부인 관리를 하지 않느냐'면서 '영부인 노릇을 안 하겠다, 이런 것은 인수위원회에서 영부인 부속실을 만들어서 제대로 관리했어야 했다'고 말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후보 시절 공약대로 대통령 영부인을 보좌하는 제2부속실을 폐지했다. 그러나 연이은 논란에 담당 직원이 필요성을 내비치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