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신화 앤디 결혼식에 신혜성 불참 아냐 조용히 참석!(나이 근황 프로필 성대결절)

by - 하루살이 - 2022. 6. 14.
728x90
반응형

앤디 결혼식에 나타나지 않았던 신혜성, 불참, 불화설 나왔으나 사실 참석했다 밝혀!!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의 결혼식에 불참한 것으로 알려져 불화설의 주인공이었던 신혜성이 사실 이날 결혼식에 참석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신혜성은 12일 서울 모처의 앤디 결혼식에 참석했다고 한다.

 

앤디 결혼식 후에 에릭과 이민우, 전진, 김동완 다섯 명이 퍼펙트맨으로 무대를 꾸미는 영상이 올라왔다. 그런데 신혜성만 없어서 불참설이 나왔다.

신혜성은 특히 약 1년 전부터 목 상태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또 최근에는 두문불출해서 그의 불참에 관심이 커졌다.

그러나 신혜성은 불참한 것이 아니고 앤디 결혼식에 참석했다고 한다. 다만 앞에 나서지는 않아서 조용히 막내의 결혼을 축하했다고 밝혔다.

 

또 다른 관계자 역시 '신혜성 불참은 사실이 아니다. 신혜성 역시 결혼식에 참석했고 멤버들과 함께 진심으로 앤디의 결혼을 축하했다'라고 전했다.

 

신혜성이 제외되었던 다섯 명의 '퍼펙트맨'무대는 결혼식 도중 예정된 게 아니고 깜짝 이벤트였다는 후문이다.

과거 SBS 러브 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했던 신혜성이었기에 건강 이상에 대한 염려도 이런 신혜성의 불화설을 불러일으키는 데에 한 몫한 것으로 보여진다.

 
 

신화는 6인조 보이그룹이다. 신혜성은 메인보컬 포지션이다. 그의 본명은 정필교. 그는 1979년생이다. 올해 44세다. ㅅ니혜성은 미국에서 2년 유학생활을 했고 그때 한인가요제에 나갔다가 클릭비 우연석을 만나 친해졌다고 한다. 그래서 SM의 오디션에 참가했고 합격했다고 한다. 1998년 신화 멤버로 데뷔한 신혜성은 13장의 정규 앨범가 7장의 비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허스키한 미성의 소유자다. 라이브에 최적화되있다는 평을 받는다. 2019년부터 진행했던 신혜성의 음악오디세이를 2021년 2월 21일 부로 하차했는데 성대결절 때문이었다.

 

신혜성이 2009년 해외원정 도박 사실이 알려지며 사과문을 발표한 일이 있었다. 그는 휴식차 2007년 마카오를 찾았고 카지노에 들려 단순 호기심으로 도박을 했다고 한다. 그후 자숙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혜성은 유리몸이라는 말을 듣는데 몸 상태가 굉장히 안좋아서 말이 많았다. 신화 활동 당시에도 부상 등으로 고생했다. 그는 게임덕후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태권도 공인 4단이라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