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동탄 아파트 에어바운스 수영장 본인등판 무개념 민폐 무지 선처 호소 사과문 신상 아이들 등교 무서워서 못함 사건 요약 총정

by - 하루살이 - 2022. 7. 12.
728x90
반응형

동탄 아파트 수영장 사건 요약

1. 동탄더샵레이크에듀타운 입주민 A씨, 허가없이 공용공간 화단에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무단 설치.

2. 입주민들의 민원 쇄도 안전 및 잔디 훼손 등으로 관리사무소 직원 및 관리소장 동대표 여러번 철거요청.

3. 철거를 계속 요청했지만 모르쇠 일관, 잔디는 본인들이 나중에 원상복구(배상) 한다며 오후 6시까지 놀겠다고 통보.

4. 결국 물 채우고 지인들 초대해서 파티함.

5. 철거가 안된이유로 계속해서 관리사무소 입주민 입대위 철거요청했지만 집주인인지 남성은 웃으며 뭐라하지 말라고 하며 손주 생일이벤트인데 오히려 별걸로 예민 하게 군다며 할아버지는 화냄

6. 경찰에 신고도 했지만 경찰은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함

7. 아파트 단톡방 등 입주민분들의 성토글이 올라왔지만 끝내 철거를 안하다가 본인이 얘기한 오후 6시 넘어 철거시작

8. 입주민전용앱에 이번사태 성토글에 해당 집주인이 적반하장 식으로 댓글 등판

9. 에어바운스 수영장 철거로 인해 배수구 막히고 잔디는 물에 잠김

10. 곧이어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 사건 퍼짐

11. 본인등판 아이들이 무서워서 학교못간다고 사과문 게시

7월 9일 토요일

경기도 동탄 아파트 입주민이

대형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아파트 공용 공간에 무단 설치해 난리가 났다.

이런 가운데 문제일으킨 장본인 본인등판,

사과문을 7월 11일 올렸다.

입주민 A씨는 "물놀이장 설치해 물의를 일으킨 입주민"이라며 "정중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사과문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했다.

지난 7월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베란다 앞 공용잔디에 물놀이 시설을 설치했다.

설치했던 에어바운스 수영장은 아파트 1층을 가릴 정도로 높은 미끄럼틀도 함께 붙어 있었다.

상당한 규모의 물놀이 시설이었고 앞에는 천막도 처져 있었다.

문제가 된 이유는?

A씨가 사전에 에어바운스 설치 사실을 관리사무소에 알리거나 허가받지 않았다는 점이었는데.

에어바운스 수영장 설치 당일 네이버카페 테슬라코리아클럽에 사진과 글이 올라오면서 여기저기 온라인 공분을 샀다.

누가봐도 민폐인거죠.

A씨는 입주민들의 항의에도 곧바로 철거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커뮤니티 댓글에 "저녁 6시까지 꼭 해야겠다"며 반박했고 댓글도달았다.

그러고 저녁 7시쯤 철거하면서 물의를 빚었다.

여기에 플러스

에어바운스 철거하는 과정에 한 번에 많은 물을 버려 하수가 막혀 잔디밭이 물에 잠기기도 했다.

A씨는 "관리사무소 직원 및 관리소장, 동대표님들께서 철거를 여러 번 요청했지만 공용시설의 의미를 정확히 몰라 무지한 생각으로 이런 사태를 발생시키게 됐다""한 부모의 무지한 행동으로 인해 전국 인터넷카페, 포털사이트에 불명예스러운 내용으로 게시돼 입주민의 공분을 산 점, 아파트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머리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A씨는 "부모의 잘못된 행동으로 아이들에게 큰 상처가 됐고 학교 등교를 무서워 할 정도로 아이들이 힘들어 하고 있다"며 "입주민 여러분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선처를 부탁드리며 아파트 게시판에 저의 무례한 댓글로 상처받으신 분들께도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아파트 공용 부분 잔디와 배수구 관련 제반된 문제들은 원래대로 복원할 수 있도록 관리소장님 외 입주자대표회의와 소통해 책임지겠다"고 덧붙였다.

사과문

정중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물놀이장 실치하어 물의를 일으킨 입주민입니다.

우선 7월 9일( 토)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베란다 앞 공용잔디에 물놀이 시설을 설치, 이용하여 관리사무소 직원 및 관리소장 동대표님들께서 철거를 여러번 요청하였지만 공용시설의 의미를 정확히 몰랐던 무지한 생각으로 이런 사태를 발생시키게 되었습니

다.

한 부모의 무지한 행동으로 인하여 전국 인터넷카페, 포털 사이트에 불명예스러운 내용으로 게시되어 입주민의 공분을 산점, 아파트의 명예를 실추시킨점에 대해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부모의 잘못된 행동으로 아이들에게 큰 상처가 되었 고 학교등교를 무서워 할 정도로 이이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입주민 여러분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선처부탁드리며, 아파트 게시판에 저의 무례한 댓글로 상처받으신 분들께도 사죄드립니다.

아파트 공용부분 잔디, 배수구 관련 제 반된 문제 들 은 원래대로 복원할 수 있도록 관리 소장님 외 입주자대 표회의와 소통하여 책임지겠습니다.

또한, 아파트 이미지 회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일로 입주민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죄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