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미친거 아냐" 6차선 도로서 `역주행`하는 전동 킥보드 20대 여성

by - 하루살이 - 2022. 8. 4.
728x90
반응형

2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도로 위 역주행 킥보드 영상입니다. 하 정말 볼수록 역대급 레전드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제보자 A씨에 따르면, 해당 영상이 찍인 장소는 경기도 남양주시의 왕복 6차선도로고 날짜는 지난달인 7월 30일 오후 3시경이다. A씨는 "커브 도로에서 갑자기 전동킥보드를 탄 여성이 역주행하며 나타났다"면서 "너무 놀란 우리 가족과는 달리 유유히 떠난 그 여성분에게 너무 당황스럽고 화가 난다"며 "헬멧은 당연 없었다"고 덧붙였다.

또 "왜 도로 위에서 역주행으로 저렇게 달리고 있었는지, 만약 저희가 미처 피하지 못하고 충돌했다면 어떤 상황이 되었을지 정말 상상이 안 간다"며 "이런 사람들은 처벌 방법이 없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영상 속 차량 운전자가 만약 2차선을 주행하고 있었다면 꼼짝없이 킥보드 운전자와 정면으로 충돌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사연을 본 한문철 변호사는 "차량 운전자가 킥보드 운전자를 발견 당시 거리는 60m 정도로 서로 마주 보고 주행하고 있어 1초 만에 충돌하는 거리다"면서 "(키보드 운전자가) 죽으려면 무슨 짓을 못 하겠냐"고 말했다.

이어 "이것은 정면충돌로 킥보드 운전자가 사망해도 킥보드 운전자에게 100% 책임이 있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진짜 욕나오네" "당황하지 않고 꿋꿋이 잘 가는거보니 한두번 솜씨가 아니네" "저런 킥라니들은 생각이 있는건가?" "저런 애들은 좀 죽여도 처벌 하지 말자." "역대급 레전드 매번 갱신 죽으려면 제발 혼자 죽어라 피해주지말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