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역대급 카니발` 저 상태로 60키로 운전, 카메라 지나면 8-90까지 순간가속도...

by - 하루살이 - 2022. 8. 4.
728x90
반응형

1일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역대급 X니발 부모 아이들이 인질입니까'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두 눈을 의심케 하는 두장의 제보 사진이 첨부됐다.

작성자 A씨는 운전 중 사진을 찍은건 죄송하지만, "아이들이 상반신도 아니고 무릎까지 올라와 있었다"면서 "아이들이 떨어지는 사고라도 나면 어쩌려고 그러느냐"고 분노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달리는 카니발 선루프 위로 아이들이 나와 있었고, 그 모습에 A씨는 "저도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 저런 장면을 보고 순간적으로 너무 화가 났다"면서 "선루프로 아이들이 나와 있는 카니발이 60km 속도 단속 카메라를 지나친 후 80~90km까지 가속하기도 했다"고 아찔한 상황을 전했다.

이어 "나중에 사고 나면 후회할 행동이다"라며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해도 부모가 할 행동은 아니지 않나"라고 비판했다.

끝으로 A씨는 "상품권으로라도 얼마나 잘못된 행동인지 알려주고 싶다"며 "상품권받고 반성을 1이라도 했음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전 좌석 안전띠가 의무다. 안전띠를 미착용한 운전자와 동승자는 각각 3만원의 범칙금이, 13세 미만 어린이가 착용하지 않았을 경우엔 6만원의 범칙금이 부과된다. 특히 6세 미만의 영유아는 반드시 카시트를 설치하도록 의무화했다.

누리꾼들은 "급정거때문에 앞으로 날라가서 아스팔트에 다 갈려봐야" "애들한테 대체 뭘 가르치냐 하고싶은대로 다 하는게 능사가 아닌데" "부모가 어디 아픈갑다.죽으라고 저런짓을하나?" "와 이건 제대로 미쳤네" "어디든 편한곳에 신고 넣으세요" "저도 카니발타지만 역대급 X니발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